본문 바로가기
조감도

타운하우스 공급분양 조감도

by 퀵쳐스 2022. 5. 31.

타운하우스 조감도 제작업체를 찾고 계신다면 저희 퀵쳐스 스튜디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단독주택 조감도, 타운하우스 조감도, 3D 조감도 투시도 등 작업 진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빠른 피드백과 약속된 납기일에 납품하는 것이 신뢰에 있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전원주택들이 산에 쌓여 줄을 이루고 있는 모습
타운하우스 정면도

진행 순서

  1. 3D 제작에 필요한 캐드 도면(평면, 입면, 배치도)을 전달받습니다.
  2. 상호 협의하에 카메라의 위치와 목표점을 설정하여 건물 디자인, 재질, 주변 지형 등을 협의 후 3D 모델링 제작에 들어갑니다.
  3. 기본적인 건물 모델링과 대략적인 카메라 위치를 간략하게 렌더링 한 1차 이미지 시안을 송부드립니다.
  4. 1차 시안을 토대로 필요한 보완작업과 최종 완성하게 될 카메라 위치를 확정합니다.
  5. 정해진 구도로 주변 지형지물을 추가하여 주 대상과 주변 주요 시설 및 환경 모델링이 끝나게 되고 질감 표현이 된 2차 이미지 시안을 송부드립니다.(최종 카메라의 위치는 변경이 어려워지고 변경 시 추가적인 작업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6. 2차 시안이 확정되면 최종 리터치에 들어가게 됩니다.
  7. 완성된 이미지를 납품하게 됩니다. 계약에 다른 미지급금이 남아있을 경우 워터마크로 저작권이 보호된 상태의 이미지가 납품됩니다.

 

퀵처스 스튜디오

저희 퀵처스 스튜디오는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독주택, 상가, 공장, 창고, 광역 조감도 등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며

조감도 제작비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객님들을 만족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어디에 어떠한 마감재를 이용할 지 준공 전, 공급 분양 전, 먼저 눈으로 확인하세요.

퀵쳐스 스튜디오는 더욱더 완성도 높은 건물로 완공하시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문의

H - 010 7188 8416

E-MAIL - QTURES@GMAIL.COM

kakao - https://pf.kakao.com/_MxinHb

댓글